본문 바로가기

여행정보/필리핀

필리핀 바바애 작업

반응형

다들 잘 아시겠지만, 요새 데이트인아시아에 사기 사건이 너무 많이 일어나는 것 같니다.
주로 한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것 같고요,
어느 정도 대화가 진행되면, 지금 돈이 좀 필요한데 돈을 조금만 먼저 보내줄 수 있냐고 물어봅니다.
필리핀에서는 주로 페이스북을 활용한 대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,
가끔 페이스북의 정보를 믿고 돈을 보내는 경우가 일어난다고 하던데,
99% 먹튀라고 보시면 됩니다.

보통은 4,000페소를 요구하나, 일부는 최대 $2000까지 요구를 했던 것 같습니다.
사기인지 알아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.
1) 다음 주 월요일에 가서, 공항에서 요구하는 돈의 X배를 현금으로 주겠다.
-> 처자: 지금 당장 필요하기 때문에, 먼저 송금해주지 않으면 안 만나겠다. (99%)
2) 그런데 다음 주 월요일이 되었는데도 여전히 돈을 구하고 있다. (99.9%)
# 필리핀이 아무리 못 살아도, 4천 페소가 눈에 띠게 예쁜 애가 몸까지 팔 각오를 하고 단기간에 못 마련할 돈은 아닙니다.


$2000을 요구하는 처자는, 슈퍼 스타급의 외모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, 실존 인물인지 여부가 궁금해서 대화를 이어가보았습니다.

나: 정말 $2000이면 내가 원하는대로 다 해준다고?
처자: ㅇㅇ
나: 근데 내가 널 어떻게 믿겠어. 공항에서 만나면 그때 $2000 줄게.
처자: 거짓말쟁이!
나: 근데 $2000 이면 좀 싼데, 정말 그 이상은 요구하지 않는 거지?
처자: 그게 싸다고? 너 사기꾼이구나!
나: 아니, 내가 1주일 정도 거기서 머물 건데, $2000 이면 좀 싼 거지~
처자: (당황) (뭐 이런 미친 새끼가 다 있지?) 아니 아니.
나: 뭐라고?
처자: 아니 아니, 1일이야 1일.
나: 음...그럼 너무 비싼데....알았어, 그럼 다른 사람 찾아봐.

(한참 후)

처자: $5000 줘. 그럼 5일 같이 있어줄게.
나: 난 하룻밤에 $500 이상 지불할 의사가 없는데? $2000 에 4박 5일. OK?
처자: $2000 에 2일.
나: 싫어. 다른 사람 찾아봐.

(연락 두절)

# 실존 인물일 수 있겠다는 생각은 들었지만, 1) 하룻밤을 위해 $1000을 지불할 능력이 안 되고, 거기가 필리핀이라 2) 납치의 위험성이 너무 커서 이정도에서 마무리했습니다.




# 혹시나 해서 들어가봤더니, 디아에 일부 사진이 남아있네요.
그때는 슈퍼 스타급이라고 생각했었는데, 이 사진만 놓고 봐선 그런 생각이 들지는 않군요 ㅋ






제가 세부에 8개월 정고 살다가 귀국 했습니다
보통 바바애들은 4천 주시면 안됩니다~ 업장에서 애들 데리고 나오는 가격이 4~5천 페소고 줄리아나에서 데리고 나올때 보통 2~3천 페소 입니다 ^^

반응형